冬天的故事 Winter  Story



朴施厚、樸詩妍、南圭麗、趙茹貞等Eyagi Entertainment所屬演員,以冬天為背景公開了歌曲《겨울 이야기 冬天的故事》


하얀 눈이 펑펑 내리면
ha-yan nu-ni peong-peong nae-ri-myeon
若白雪紛紛落下的話
눈부시게 하얀 너에게
nun-bu-si-ge ha-yan neo-e-ge
會對那耀眼而雪白的你
이번만은 꼭 말할거야
i-beon-ma-neun kkok mal-hal-kkeo-ya
這次我一定要告訴你
너를 사랑한다고
neo-reul ssa-rang-han-da-go
我愛著你

너는 말했지 크리스마스에
neo-neun mal-haet-jji keu-ri-seu-ma-seu-e
你說過在聖誕節
하얗게 눈꽃이 내리면
ha-ya-ke nun-kko-chi nae-ri-myeon
若雪白的雪花落下的話
내 사랑을 받아준다고
nae sa-rang-eul ppa-da-jun-da-go
你就會接受我的的愛
나를 안아준다고
na-reul a-na-jun-da-go
你就會擁抱我

기억하고 있니 그때 그 약속을
gi-eo-ka-go in-ni geu-ttae geu yak-sso-geul
還記的嗎 那時的那個約定
나만 혼자 기다린 걸까
na-man hon-ja gi-da-rin geol-kka
難道是我一廂情願嗎
바보야 정말 고백 안하면
ba-bo-ya jeong-mal kko-baek an-ha-myeon
傻瓜啊 要是真的不對你告白的話
내가 먼저 말할거야
nae-ga meon-jeo mal-hal-kkeo-ya
我會先告訴你的啊

하얀 눈이 펑펑 내리면
ha-yan nu-ni peong-peong nae-ri-myeon
若白雪紛紛落下的話
눈부시게 하얀 너에게
nun-bu-si-ge ha-yan neo-e-ge
會對那耀眼而雪白的你
이번만은 꼭 말할거야
i-beon-ma-neun kkok mal-hal-kkeo-ya
這次我一定要告訴你
너를 사랑한다고
neo-reul ssa-rang-han-da-go
我愛著你

너는 말했지 크리스마스에
neo-neun mal-haet-jji keu-ri-seu-ma-seu-e
你說過在聖誕節
하얗게 눈꽃이 내리면
ha-ya-ke nun-kko-chi nae-ri-myeon
若雪白的雪花落下的話
내 사랑을 받아준다고
nae sa-rang-eul ppa-da-jun-da-go
你就會接受我的的愛
나를 안아준다고
na-reul a-na-jun-da-go
你就會擁抱我

기억하고 있니 그때 그 약속을
gi-eo-ka-go in-ni geu-ttae geu yak-sso-geul
還記的嗎 那時的那個約定
나만 혼자 기다린 걸까
na-man hon-ja gi-da-rin geol-kka
難道是我一廂情願嗎
바보야 정말 고백 안하면
ba-bo-ya jeong-mal kko-baek an-ha-myeon
傻瓜啊 要是真的不對你告白的話
내가 먼저 말할거야
nae-ga meon-jeo mal-hal-kkeo-ya
我會先告訴你的啊

하얀 눈이 펑펑 내리면
ha-yan nu-ni peong-peong nae-ri-myeon
若白雪紛紛落下的話
눈부시게 하얀 너에게
nun-bu-si-ge ha-yan neo-e-ge
會對那耀眼而雪白的你
이번만은 꼭 말할거야
i-beon-ma-neun kkok mal-hal-kkeo-ya
這次我一定要告訴你
너를 사랑한다고
neo-reul ssa-rang-han-da-go
我愛著你

첫눈이 내려와 내 마음을 설레게 해
cheon-nu-ni nae-ryeo-wa nae ma-eu-meul sseol-le-ge hae
初雪落下來讓我的心好激動
넌 언제나 기다린다고
neon eon-je-na gi-da-rin-da-go
你無論何時都會等待著
나를 기다린다고 오
na-reul kki-da-rin-da-go o
會等著我的 噢

하얀 눈이 펑펑 내리면
ha-yan nu-ni peong-peong nae-ri-myeon
若白雪紛紛落下的話
눈부시게 하얀 너에게
nun-bu-si-ge ha-yan neo-e-ge
會對那耀眼而雪白的你
이번만은 꼭 말할거야
i-beon-ma-neun kkok mal-hal-kkeo-ya
這次我一定要告訴你
너를 사랑한다고
neo-reul ssa-rang-han-da-go
我愛著你

하얀 눈이 펑펑 내리면
ha-yan nu-ni peong-peong nae-ri-myeon
若白雪紛紛落下的話
눈부시게 하얀 너에게
nun-bu-si-ge ha-yan neo-e-ge
會對那耀眼而雪白的你
이번만은 꼭 말할거야
i-beon-ma-neun kkok mal-hal-kkeo-ya
這次我一定要告訴你
너를 사랑한다고
neo-reul ssa-rang-han-da-go
我愛著你

너를 사랑해
neo-reul ssa-rang-hae
我愛你

-----

昨天下載了這首歌的mv
結果愈聽愈覺得好聽
今天聽著歌就覺得這首歌的歌詞好像蠻簡單的
感覺很適合學來唱
所以就上網找到了韓文歌詞和中文歌詞
還一句一句用翻譯網站查羅馬拼音
我真的太閒了我~~
現在已經能稍微跟著唱
這首歌真的超好聽
也許是愛屋及屋吧!哈哈哈!

冬天的故事 Winter  Story

冬天的故事 Winter  Story

冬天的故事 Winter  Story

網路上有帥氣的朴施厚錄音照片...
看照片和MV,施厚似乎是獨自錄音,真的是大忙人...
雖然沒在注意經紀公司EYAG Ent.有哪些演員
但看完mv後,我發現裡面還是有我知道的幾位演員
演49天的南圭麗(長的真的很可愛漂亮,有點宋慧喬的感覺)
Eric的前女友樸詩妍(這就...哈!因為真的是因為Eric才知道的啊~)
還有電影引起話題的趙茹貞(雖然我沒看過她演戲)



arrow
arrow

    HamAyu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